[한국태권도신문] 무주군태권도협회(회장 이도우)와 태권도 브랜드 ‘퍼포먼스’를 운영 중인 ㈜더크레지티브(대표 한지원)는 상호 협력 협약을 체결하고 두 손을 맞잡았다.
지난 8일 무주군태권도협회 사무실에서 치러진 이번 협약식은 무주군태권도협회 이도우 회장과 퍼포먼스의 한지원 대표 및 양측 운영진들이 참석하였고 양해각서에 따라 상호 발전을 위한 상생 파트너십을 구축하였다.
이번 협약을 통해 퍼포먼스는 2024년부터 무주군태권도협회에 물품 지원을 약속하였으며, 상호 태권도 발전을 위한 동행을 약속하였다. 아울러 자체 태권도 시범단을 운영 중인 무주군태권도협회와 함께 새로운 용품 개발 및 지역사회 연계 맞춤형 사업도 모색하기로 하였다.
무주군태권도협회는 초, 중, 고 인재 양성을 위해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으며, 국·내외 태권도 시범을 통한 홍보활동과 무주 태권사관학교 설립을 기원하며 노력하고 있다.
‘퍼포먼스’ 브랜드는 대한태권도협회 공인용품 업체로, 전국의 일선 지도자들의 아이디어를 반영하여 가성비가 우수한 양질의 제품을 생산 유통하며 다양한 선수용 제품뿐만 아니라 태권도장 도복 및 용품까지 모든 제품을 취급하고 있으며, 자체 디자인 연구소를 중심으로 태권도복, 용품 관련 특허 및 디자인을 바탕으로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는 기업이다.
가성비가 좋은 용품 및 의류 중점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시장에서도 제품 문의가 이어져 미국, 중국, 홍콩에 진출하였으며 2022년 국내시장의 확장과 함께 미국과 기타 해외 국가 수출이 성사되어 코로나를 극복하여 성장 중에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무주군태권도협회 이도우 회장은 “인재 육성 실력 향상에 힘쓰며 퍼포먼스와 무주군태권도협회 상호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라고 말했다.
퍼포먼스 한지원 대표는 “단발적인 협약이 아니라 앞으로 꾸준히 무주군태권도협회와 함께 태권도 발전을 위해 지속적인 후원과 협력을 하겠다."라고 약속하였다.
퍼포먼스 홈페이지 : www.per4mc.com
Instagram @performance_korea , @performance_revi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