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태권도신문] 2대에걸쳐 홍삼을 생산하고 있는 홍삼전문기업 "참한삼"이 2월 12일(토) 12시 서울시 목동 아라한 태권도장에서 일반기업으로는 국내 최초로 "참한삼" 아라한태권도품새실업팀 창단식을 개최했다.
이날 창단식에는 참한삼 최연희 대표이사, 손우섭 이사, 아라한태권도회 노영선 회장, 한강푸드시스템 이용재 대표, 에스엠스포츠 심현섭 대표를 비롯해 아라한 태권도회원 등이 참석했다.
최연희 대표이사는 이번 창단식을 계기로 태권도 선수들의 건강과 체력향상에 참한삼이 도움이되길 바라고, 나아가 코로나19로 침체되어 있는 태권도시장에 활력을 불어넣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실업팀 창단의 취지를 밝혔다.
참한삼은 금산에서 30년이상 인삼을 취급해 오고 있는 금산토박이 기업으로 홍삼생산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최고품질의 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특허홍삼 가공부터 완제품 생산에 이르는 우수한 제조능력을 기반으로 갓성비 홍삼을 가지고 있는 회사이다.
홍삼전문기업으로 전통을 이어가고 있는 기업의 뜻과 아라한 태권도회의 스승과 제자들이 팀을 이루며 제자 또한 제자를 양성하고 있어 참한삼의 기업의 이념과 같은 사상을 가지고 있다. 참한삼과 아라한 태권도회는 전국대회를 통해 우수한 선수를 선발하고 초·중·고·대·실업팀의 연계육성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해 실업팀을 창단하게 됐다.
참한삼 아라한태권도품새실업팀은 초대 감독으로 선임된 구동현 감독을 비롯해 국가대표 출신인 조정훈과 허재원, 그 외 실력있는 선수들로 구성되었으며, 향후 우수 선수를 발굴해 추가로 영입할 계획이다.
창단식에서 참한삼 최연희 대표이사는 ”기존 운영 중인 아라한 품새선수단과 함께 태권도의 전반적인 발전과 태권도를 통해 실력과 열정을 갖춘 품새선수들을 지원하며, 선수들의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수 있게 건강지킴이 역할을 할것이다. 라고 비젼을 제시했다.
※ 참한삼 제품구입은 www.chamhansam.co.kr 을 통해 구입이 가능하며, 전국태권도대회 경기장 에스엠스포츠 용품 판매 부스에서도 구입이 가능합니다.